Whatever. Don’t care.

[Food] 부드러운 닭가슴살 (직화통살구이) - CJ제일제당 본문

Food

[Food] 부드러운 닭가슴살 (직화통살구이) - CJ제일제당

HoonIron 2024. 8. 3. 15:12
728x90

**별점: 4개 (★★★★☆)

한국으로 복귀해서 1년이란 시간이 지났다. 해외에 거주할 때는 해외에 있고, 외적 요인들로 인해 건강을 챙기지 못한다고 혼자서 핑계 삼아 건강 관리를 피해왔던 것 같은데, 돌아와서도 똑같은 이유로 회피하고 있었다. 뭐 대단한 것을 하는 것도 아니고, 해외에 거주할 때보다 외부일정이 많은 것도 아니었는데 말이다. 정리 및 적응이라는 핑계로 미뤄왔던 건강 관리를 할 때가 온 것이다. 더 이상 핑계 댈 것도 없다. 

분명 건강 관리를 해야한다는 것은 알지만, 아직 이 더위에 런닝을 하기도 쉽지 않고, 헬스도 그 닥 관심이 없기에 먼저 식이습관부터 바꾸자는 생각에 '저탄고지'를 기준으로 닭가슴살과 훈제란을 찾아 먹기 시작했다. 훈제란은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다. 

구매는 롯데마트에서 했는데, 1+1 행사로 2개에 약 4,900원으로 구매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닭가슴살이 뭐 이리 비싸라고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행사라는 위안으로 구매해 보았다. 

사실, 닭가슴살이라면 '퍽퍽살', '맛없는 부위'라는 인식이 많고, 나 또한 조리되지 않은 순수 닭가슴살은 너무 먹기 물리고, 식습관을 길게 유지하기가 너무 어려웠다. 하지만, 마트에서 1+1 하는 행사 제품으로 이 제품을 구매해서 먹어본 결과, 닭가슴살이 맛있다. 물론 제조사 측에서 사람들이 먹기 쉽게 양파, 마늘 시즈닝도 추가하고 향미증진제도 추가하여 순수한 닭가슴살과는 다르겠지만,  그래도 건강관리 시작을 위한 첫 단백질 공급원으로 나쁘지 않은 듯하다. 그런데, 다 좋긴 하지만 식품유형이 '햄'일 줄은 몰랐다. '햄'이라고 하니 뭔가 스팸 같고, 닭가슴살 제품이 아닌 듯하게 보이기도 하지만 뭐, 난 상관없다.  

해당 제품 이외에도 '훈제' 제품도 샀고, 샐러드용 제품도 함께 구매해봤는데, 아직 맛보기 전이다. 두 제품도 기회가 된다면 추후 포스팅을 해보겠다. 그전까지 건강히 식단 관리를 하고 있다면 말이다.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Food] 부드러운 닭가슴살 (통살훈제) - CJ제일제당  (0) 2024.08.0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