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저렴이 핸드폰 케이스 중, 유독 고가 제품라인업을 선보이는 ‘케이스티파이 (CASETiFY)는 어떤 브랜드일까?
CASETiFY는 2011년 홍콩에서 설립된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로, 스마트폰 케이스와 다양한 전자 제품 액세서리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회사예요.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웨슬리 응(Wesley Ng)이 아이폰 출시 이후 기존 케이스의 디자인과 기능에 실망하여,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보호 기능이 뛰어난 제품을 만들고자 시작한 브랜드입니다. 현재 홍콩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CASETiFY의 슬로건은 “Show Your Colors”로, 개개인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강점으로 내세웁니다. 사용자는 2,000개 이상의 디자인과 색상, 문구 등을 자유롭게 조합해 자신만의 케이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주요 제품으로는 아이폰 이외에도 삼성 갤럭시, 구글 픽셀 등 다양한 스마트폰 모델을 지원하는 케이스가 있으며, 뛰어난 충격 방지 기능과 함께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 브랜드는 환경 보호에도 힘쓰며, 대표 제품인 임팩트 케이스와 울트라 임팩트 케이스는 재활용 소재와 식물성 소재를 활용해 제작됩니다. 예를 들어, 아이폰 14 케이스의 경우 65% 이상이 재활용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포장재도 100% 재활용 종이와 유기농 잉크를 사용합니다.
CASETiFY는 루브르 박물관, 디즈니, 나사(NASA), 스타워즈, BTS, 블랙핑크, 르세라핌 등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도 유명합니다. 이러한 콜라보레이션은 한정판 제품으로 출시되어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곤 합니다.
앞에서 얘기한 내용대로 가격대는 비교적 높은 편이에요. 일반 라인업이 55,000원에서 시작해 고급 모델은 15만 원 이상에 달하기도 합니다. 이는 품질과 브랜드 가치,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반영한 결과로 고가 브랜드 전략을 내세우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거 알아도 어따쓰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크인 (Check-in), 체크아웃 (Check-out) 한국어 표현은? (0) | 2025.03.24 |
---|---|
케이스티파이 (CASETiFY)가 연예인 폰케이스라 왜 불릴까? (0) | 2025.03.23 |
한국남자들이 제육볶음과 돈까스를 포기 못하는 이유는 뭘까? (0) | 2025.03.22 |
사장님 홍보 덕을 톡톡히 보는 '선양오크소주' (0) | 2025.03.22 |
늬들이 간장 맛을 알어?! (0) | 2025.03.20 |